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재난지원,건강,지역정보

맥북 에어m1 색상 선택 실버or그레이

by 좋은생각⎋ 2021. 7. 30.
반응형

맥북에어m1 실버와 그레이 색상 선택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늦은 감이 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께서 맥북에어m1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사양과 스펙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 가장큰 장점으로는 가성비!! 애플제품앞에 가성비라는 수식어가 붙는 날이 올줄은..!!스펙은 뒤로하고 가장 어려운 선택사항이 무슨색을 구매할 것인가 하는 색상결정장애에 부딪히는 것이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의 색상 선택 추천은 실버 입니다.

 

 

실버를선택한이유

맥북을 구매하려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과같이 저또한 색상고민만 보름 정도는 했던 것 같습니다.이게뭐라고 그렇게 오래 고민하게 되는지..가성비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100만원가량 주고 구매하는 건데 100만원이 작은 돈이 아니죠 이왕이면 마음에 딱 드는 걸로 구매해서 오래사용해보고 싶은 욕심에 오랜시간 알아보고 후기들을 찾아봤어요.근대 색상후기들을 보면 더욱더 혼돈의 카오스...근본은 실버다,,고급진건 그레이지!! 후기들을보면 나뉘는 파는 3종류 였어요.

  • 근본은 역시 실버지 ! (실버파)
  • 고급진게 너무 영롱해 ~ (그레이파)
  • 실버샀는데 그레이 할걸 그랬어요ㅠ,그레이 샀는데 실버가 훨씬예뻐요ㅠ(갈팡지팡후회하는파)

 

색상결정에서 골드는 제스타일이 아니라 일단 제외하고 실버와 그레이 두가지 제품만 알아봤습니다.어느 색상이 더 우월하다고 쉽게 가르지 못할 만큼 후기들에서도 실버가 예쁘다 그레이가 예쁘다 하나로 결론을 내릴수가 없었어요.

 

처음 구매는 그레이 였습니다.스타벅스 입장권답게 스벅에 갔는데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영롱하고 고급진 색상의 스페이스 그레이가 정말 예뻐 보였거든요.맥북m1 스페이스 그레이를 주문 하고 막상 받아보니 예쁘긴 한데 뭔가 마음에 완전 딱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그래서 2~3일동안 조심히 만져보고 고민을 했어요.실버로 교환을 할까하는 마음이 계속 있었거든요.

 

스페이스 그레이는 코팅?이 벗겨지고 색상이 변색된다는 카더라 글도 마음에 많이 걸렸어요.카더라지만 그래도 알고 나면 지울수가 없는게 사람심리인지라,,

 

아이맥도 있는데 아이맥과 깔맞춤도 하고 싶은 마음에 실버가 계속 아른거렸어요.결국 참지 못하고 그레이를 보내고 실버로 교환 !!

 

 

 

실버의 장점

실버로 교환하고 그레이가 보고싶으면 어쩌지하는 걱정은 실물을 받아보고 싸악 사라졌어요.진짜 너무 영롱한 색상이라 전혀 그레이색상이 생각나지 않았어요.구매후 한달 가량 사용하면서 역시 실버를 사길 잘했다고 느끼는 장점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다
  • 스크레치가 티가 잘 않난다
  • 이쁘다
  • 그냥좋다
  • 그냥 영롱하다

맥북에어m1-실버
맥북에어m1-실버
맥북에어m1-실버-키보드
맥북에어m1-실버

 

 

영롱한 자태 보이시나요!!아침마다 눈뜨면 책상위에 있는 영롱한 자태를 보면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이걸 내가 고민할 가치가 있었던 건가 싶을 정도로 고민할 시간에 빨리 살걸하는 후회만,,,진짜 예뻐요 원래 뭘사도 그렇게 감정변화가 없는 편이고 무덤덤한 스타일인데 볼때마다 좋을 정도로 예쁘네요.

 

그리고 가장 사길 잘했다고 생각하는게 있는데요,맥북때문에 일의 효율이 정말 늘었어요.좀 게으른 스타일이라 컴터앞에 까지 앉기가 정말 오래 걸리는데요,,일하기 정말싫어서,,맥북 실버 사고 아침에 일어나면 노트북앞에 바로 앉습니다ㅎㅎ.개인 적으로는 키감도 너무 좋아서 일을빨리 하고 싶어지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벌어 지고 있어요;; 

 

실버의 단점

장점도 썼으니까 단점도 써야 할까 싶어 단점에 대해도 적으려고 하는데요,아무리 생각해도 아직까지 저는 맥북에어m1실버 색상에 단점은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추후에 더 사용해보고 단점이라고 느껴지는게 있으면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생길수 있습니다"

댓글